반갑습니다..
저는 동서대 전여울회장입니다..
올해 재부대회 개최하신다고 고생 많을실껀데 몇가지 건의 사항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현여울회장한테 점수 채점하는 방식을 들었는데 도저히 이해할수가 없었습
니다.
우선.. 점수가 바로 채점되어야 경기를 어떻게 풀어나갈까 생각을 하게 되는데
1회전 끝나고 한번에 점수를 올리고 2회전 끝나고.. 또 한번에 점수를 올리면..
경기 도중에는 누가 이기고 누가 지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공격이 들어갔는데 그게 점수로 인정 됐는지 어떻게 알수 있습니까?
더 나아가서는 이런 상황까지 발생 할 우려가 있습니다.
자기 학교 다음 상대 선수가 더 잘하는 선수라면...그때 부심을 보고 있다면?
공정한 시합이 될거같지 않습니다.
솔직히 제가 부심을 봐도 이런 상황에 놓이게 되면 2점 줘야 될꺼 1점만 줄거같습니다.
이렇게 되면..아마 각 학교 세컨보시는 분들이 항의 많이 들어갈거 같습니다..
그러면 자연스레 대회진행이 지연되고.. 많은 불만사항이 생길 거 같습니다.
공정한 시합을 위해 기수를 사용해서 점수를 바로 알수있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여자부는 왜 점수를 다 합산하는겁니까?
앞의 2명의 선수가 다 이겨버리면 마지막 선수를 경기를 뛸 기회가 없어서..
이런 방식을 하셨다고 들었습니다.
회장님께서 생각하고 계신거 3판 2선승제를 고려해서 이런 생각을 하신거 같은데
3판 2승제로 하면 2명이 이겨도 나머지 한명은 그대로 게임을 해도 됩니다.
점수를 합산해서 할꺼면 굳이 3명의 선수가 뛸 필요가 있습니까?
2명이 뛰든 4명이 뛰든 별 상관없어 보입니다.
이제 대회가 얼마 남지 않아서 각 학교 회장님들이 다시 모이는 건 힘이 들거같습
니다. 다음카페에 글을 올려 좀더 나은 방식으로 대회가 진행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이때까지 재부대회를 해오면서 이런 방식으로 대회를 진행한적은
없었던거 같습니다.
좀더 멋진 대회가 되고자 이렇게 글을 올렸습니다.
무례했다면 너그러히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동서대 회장님 말씀도 일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이방식은 저희 경성대 단독으로 결정한 상황이 아니라는 걸 알아 주십시오. 그 때 분명 각 대학 회장님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다수결에 의하여 결정된 상황입니다. 여자 단체전도 똑같습니다. 그때 말씀해주셧으면 조정가능했을지 몰라도
지금 다시 조정 하기란 곤란합니다.
이 방식 그대로 진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