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태동 2003~2011

조회 수 124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이호재, 신혜경 반갑다.

안녕이다. 나는 너희들의 가까운 선배인 17기(체육) 안상현이다. 홈페이지 관리, 운영을 하는 문형진 동기기 때문에 회원가입한 것을 확인하고 인사 남긴다.

나로 말할 것 같으면, 고교시절 걸어다니는 공부벌래, 도서관, 전자사전이었으며...대학에 입학인 후로는 문형진 만나서 정신못차리고 살아가고 있는 이상한 사람이다.

온실의 화초처럼 자란 너희들과 같이 고교시절 부터 공부의 능률상과 실효성의 경험을 두루 섭렵하며 오직 공부에만 몰두한 삶을 살아온 평범한 선배다.

세상을 살아가다보면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 그런 경험속에서 지혜롭게 대처하기 위해서 우리는 당구실력과 노름실력을 쌓아야 한다.

인터넷당구를 치고 피망맞고를 하는 등 간접경험을 통해서 그러한 것을 채울 수 있지만 직접 경험한 산경험자를 만나 째져도 보고 잃어도 보는 것만큼은 못하다.

물론 자신이 직접 경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만,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없기에 우리는 다양한 부류의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서 세상사는 방법을 배워야 하는 것이다.

그래서 너희들은 참으로 다양한 당구기술과 노름기술을 지닌 나를 만나야 한다. 조만간에 함 보자.

참고로 나는 공부 잘하고 바르게 사는 사람을 노름에 관한한 무한한 전투력을 지니게 하는 것을 좋아라하고,  현재 예의바른 아이들을  삐뚤어진 이로 성장시키는 역할을 하는 백수로 살고있다.

내가 너희들을 만나줄테니 판돈 5만원 이상과 무한한 채력을 준비하도록 해라.
준비할 돈이 없으면 문형진 한테 대출하면 된다.

이상~
 

ps> 본인은 태권도 동아리의 정신적 지주이며 본보기이다.

 즉 모든 태동인들은 본인을 찬양하고 숭배하며 숭고한 정신으로 나아갈 바를 밝혀 태동의 지표로 삼아야 한다

 따라서 태동에서의 독서는 일체 금지되며 장학금의 획득, 교과출석일수완비, 리포터제출에의 완비, 학업의 고득점을 위한 밤샘책략 등을 이행하는자는 이적행위로 간주하고 엄중한 형벌에 처하게 됨을 명심하기 바란다.


 태동에서의 훌륭한 인재의 양성을 위하여 다각면의 교육정책이 필요한 바 그중 기본적인 사례를 제시하는 바 이를 통하여 앞서 말한 내용을 숙지하기 바란다.

사례1. 존경하는 선배들과 사랑하는 동기들과의 노름도중 수업시간이 다가온 경우에는 본 학교에서의 출석비율이 학점에 미치는 영향, 이에 따른 자신의 미래에의 영향, 또한 훌륭하신 부모님께서 후원하신 등록금의 소비와 공급을 종합 판단하여 계속 노름을 하는것이 바람직하다.

사례2. 금일이 중간고사 또는 기말고사기간에 해당하여 학점을 위한 학업에만 전념해야 할 물러설 수 없는 상황과 친목(술자리)도모의 상황이 경합한(겹친) 경우에는 미래에 대한 신념으로 대학에 진학함 생각하고 무한한 경쟁 사회임을 명심하여 그냥 친목을 도모하는 것이 여러모로 적합하다.

사례3. 친목을 위하여 일명 고스톱행위를 개시한바 상대방의 재정에서의 압박으로 파산에 이르게 되어 고통을 받는 경우 대학교생활에서의 올바른 생활방향을 다시금 숙지하고 극심한 취업난 등을 고려하여 급전(그 자리에서의 자금)을 융통하여 행위를 재개하거나 익일(다음날) 부모님에게의 원조를 구하거나 금융기관의 재정의 원조를 구하여 행위(고스톱)을 재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된다.

마지막으로 응조는 서둘러 다른학교로 전학하기 바란다..
이유는 말하지 않아도 알 것이다..

?
Comment '7'
  • ?
    대류 2007.04.05 00:33

    조만간 광호도 몇 자 적을 것 같은 느낌~

  • ?
    해끼 2007.04.05 22:52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 ?
    개똥이 2007.04.06 00:23
    행님 공부 너무 열심히 하는거 아닙니까? 나날이 작문실력이 느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어디서 본듯한 글인것도 같고..ㅋㅋㅋㅋㅋ 슬마 아니겠지요..ㅋㅋ
  • ?
    개똥이 2007.04.06 00:33
    근데 도대체 해끼가 누구지?????
  • ?
    법대생 2007.04.07 21:57
    형님 팍 와닿는데요 ㅋㅋ 저도 몇자 적어도 될까요 ㅋㅋ
  • ?
    힐삭스 2007.04.08 20:17
    길어서 다 못읽겠다......ㅠ.ㅠ
    좀 짧게 적어라.안상....니 전번 바뀌었더라...너희 형이 받데.
    공부한다고 정신없나보네.......전화해도 안받더라.
    암튼 ....담주 시험 잘봐라~~~~~~~~화이팅이다.
    참..이번에 서울 9급공무원 행정 999명 뽑더라...ㅋㅋ 7급도 100명.
    총 `1780명 정도...죽이는데.이거.ㅋ
  • ?
    업구레이등 2007.04.24 23:59
    행님~저..왜여?ㅋ요즘도 행님땜에 체육학과애들 저한테 인사합니다~ㅋㅋ
    이젠 별로 안비슷한데!!ㅋㅋ
    그리고행님~벌래가아니고 벌레입니다!ㅋ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