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태동 2003~2011

조회 수 56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고객 만족의 10가지 법칙

호텔이나 레스토랑의 가장 효과적인 고객만족경영은 고객들에게 기대이상의 만족감을 주는데서 부터 시작된다. 판촉활동에서 고객들에게 이미 약속한 내용에 대하여는 고객이 호텔현관에 들어설 때부터 이행 되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이를 위한 10가지 법칙들을 아래에 소개한다.

1. 고객을 알아보자.
2. 첫인상을 좋게 하라.
3. 고객의 기대감을 충족시켜 주라.
4. 고객의 수고를 덜어주라.
5. 고객의 의사결정을 용이하게 하라.
6. 고객의 견해에 초점을 맞추라.
7. 말없이 기다리는 고객의 시간 한계를 위반하지 말라.
8. 고객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라.
9. 고객들은 기분 나쁜 경험을 더욱 오래 기억한다.
10. 고객에게 빚지고 있다고 생각하라.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35 2003 운동생리학 중간고사 대류 2003.10.27 76
234 2011년판 동아리 가입원서 2 file 썩쏘~ ㅋ 2011.03.14 184
233 21세기 태권도의 세계화 전략 file 대류 2003.11.28 49
232 21세기 태권도의 세계화 전략-정세구(서울대교수) 대류 2003.08.10 411
231 A typology of Definitions-민주주의의 정의 file 수크림 2005.04.21 78
230 ames test file 치킨 2005.04.13 71
229 flavor 1 file 치킨 2006.05.01 50
228 MI 이론 file 대류 2003.07.09 50
227 power walking file 치킨 2005.05.08 58
226 SportsTraining의Warming up과 Cooling down및stretching의 생리적기초와 실시방법 file 대류 2003.12.01 61
225 texture file 치킨 2005.11.27 57
224 uv,vis spectrometer file 치킨 2005.04.07 54
223 WinSock 에서의 TCP 통신의 신뢰성 테스트 file 수크림 2005.04.13 77
222 [김귀진] 앞차기 일품 격투기 창시자 file 대류 2003.05.28 112
221 [김창호] 주먹하나로 7∼8가지 기술 마음껏 file 대류 2003.04.21 100
220 [농구] -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점 file 대류 2003.10.16 50
219 [박상도]"내가 특공무술 기초잡아" file 대류 2003.04.01 99
218 [서인선] 합기도 총재 "상대가 누구든 3초면 충분해" file 대류 2003.03.10 140
217 [영화감상문] 매트릭스 file 대류 2003.10.06 49
216 [이도윤] 시라소니에 배운 박치기 일품 file 대류 2003.04.01 14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 Next
/ 12
위로